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리뷰#써모스 맥주캔 홀더 '트래블킹 ROD-005K'

by CHARMBAE 2023. 3. 2.
반응형

23.02.28
 

써모스 ROD-005K
아이보리 블랙
500mL
맥주캔 홀더 + 텀블러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 엄청난 물건이 배송이 왔는데요..!! 음주를 좋아하는 저에게 있어 아주 적합한 제품이 있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맥주 좋아하시면 분명 관심 생길걸요?
 

심플한 포장

여러 텀블러를 구매해 봤는데 뭐 포장은 항상 다 비슷비슷하더라고요. 오히려 이런 게 맘 편하고 좋습니다. 내부에는 간단한 취급설명서와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는 필요 없습니다.

시원하게 버려줍니다👊
 

제품 외관

외관은 심플합니다. 코팅이 생각보다 미끄러운데 써모스가 적혀있는 부분의 요철이 미끄러지지 않고 파지 할 수 있게 도와줘서 매우 좋았습니다.
 
상부는 입구가 넓어서 세척하기 굉장히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하부는 조금 아쉬운게 고무인줄 알았는데 플라스틱이어서 바닥에 완벽하게 접지되는 형식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애초에 넓어서 고무가 아니어도 미끄러지거나 넘어질 일은 극히 적을 듯합니다. 
 

마침 옆에 있던 필굿

리뷰용 사진을 찍는데 마침 옆에 있던 맥주와 함께 세워 놓고 사이즈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당연히 맥주캔 홀더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기에 맥주캔과 거의 비슷한 사이즈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슬립온 방식 뚜껑

뚜껑에는 음용구가 없습니다. 근데 이때 아쉬운 점은 음용구가 없다면 음료를 직접 담아서 사용할 때 확실하게 밀폐를 시켜줘야 할 것인데, 나사식 뚜껑이 아닌 슬립온 방식의 뚜껑을 채택 했다는 점입니다. 이런 경우 음료가 샐 수 있기에 음료를 담아서 휴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물론 맥주홀더 또는 테이블컵 용도로만 사용한다면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진 않습니다.
 

맥주캔 홀더의 역할을 확실히 하는 써모스

내부에는 돌기가 있어 맥주캔을 집어 넣으면 어딘가에 걸려서 위로 떠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약간의 힘을 가하면 딸깍 하며 안으로 들어가며 약하지 않게 잡아줍니다. 강하게 잡아주는 것은 아니지만 맥주를 마시는 내내 떨어지는 일은 없었습니다. 또한 맥주캔의 입이 닿는 부분도 적당히 노출되어 있어 마시기에 불편함도 없었습니다.
 

얼큰합니다.

준비된 맥주와 홀더를 들고 시원하게 마셔줍니다. 마시는 내내 차가움이 사라지지 않아서 너무 좋고! 무엇보다 맥주캔 주변에 물방울 맺힘이 없고 손이 시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진짜 강추 초강추!!
 

내돈내산

맥주를 좋아한다면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별 5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