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리뷰#콩두(청라) 존맛 리뷰

by CHARMBAE 2023. 2. 23.
반응형

23.02.17

 

콩두(청라)
인천 서구 크리스탈로 84 수변지하1층
11:00 ~ 21:00
지하 주차장 (주차 등록 가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청라에 있는 '콩두'를 다녀왔어요. 콩으로 만든 메뉴를 주로 하는데 굉장한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웨이팅은 1팀 있었어요. 좌석이 많고 회전이 빨라서 그런지 바로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솥밥과 수제 두부를 만드는 공간

신기하게 식당 내부에서 두부를 직접 만들고 계셨어요!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순식간에 상승하였습니다 ㅋㅋ 또한 솥밥도 눈에 보이는 곳에서 직접 만드는 모습을 보니 기대감이 올라갔습니다.

 

밑반찬과 두부구이 (7천원)

처음에 나오는 밑반찬은 샐러드, 깻잎장아찌, 굴젓이었습니다. 정갈하게 담아주시는 점이 참 좋았고 중앙에 셀프바에서 리필 가능했습니다. 근데 젓갈은 추가 금액이 있었던 것 같아요~(정확하진 않습니다.) 

손두부는 역시 손수만들어서 그런가 시중에 판매하는 부드러운 푸딩 같은 두부가 아닌 약간 거칠며 탱글한 그런 식감을 가진 두부였습니다. 고소함이 가득했고 매우 맛있었어요! 셀프바에 김치가 있으니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손두부솥밥, 청국장솥밥 (각 9천원)

손두부솥밥은 생각과는 다르게 순두부찌개와 같은 비주얼로 나왔고 안에 바지락이 아닌 백합조개(?) 같은 큰 조개들이 들어있어서 보는 맛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청국장, 손두부 모두 굉장히 맛있었고 솥밥 또한 굉장히 맛있었어요. 

 

솥밥은 만약 자리를 옮길때 하부를 만지면 굉장히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또한 저는 둘이 가서 먹었는데 솥밥의 누룽지가 조금 차이가 있었습니다. 한 명은 갈색 한 명은 갈색~검은색이었어요. 물론 탄 건 아닌 것 같았는데 약간 그런 부분이 있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물론 손님이 너무 많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별 네 개 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