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게임

게임#H1Z1(하이지) 듀오 1등하다!

by CHARMBAE 2016.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H1Z1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컨텐츠가 부족해보여 돈낭비할까봐 구매를 미뤄왔었는데요! 친구가 하도 같이하자고 졸라서 구매해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아직 리뷰를 쓰지도 않았는데 플레이포스팅을 먼저 하네요 ㅋㅋㅋ



2~3판정도 하는중이었는데 자꾸 사람들이 와서 주먹질하네요 ㅋㅋㅋ 친구가 열심히 주먹 다짐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플레이시간이 얼마 되지 않아서 담이 작았는데.. 열심히 도망다니다 맞닥뜨린 어떤 유저와 싸워서 이기고나니 갑자기 축하하라고 하네요 ㅋㅋ 게임리뷰말고 1등하게된것을 포스팅하게 될줄을 몰라서 스크린샷을 찍어두질 못했네요 ㅠㅠ 그래도 자축하는겸! 포스팅을 해봅니다 ㅎㅎㅎㅎㅎ 재미없다고 생각했는데 해보니 재밌네요!


이왕 구매한김에 다음에는 싱글플레이 1등을 기록할 수 있도록 열심히 플레이 해봐야겠어요!


다음에는 H1Z1 리뷰로 만나요!


끝! 

반응형

댓글